BBKWA

Greetings

제 12대 BBKWA 회장을 맡게된 표여식입 니다.

BBKWA는 20여 년을 한결같이성장해 오고있는 미주뷰티여성경 영인 협회입니다. 20여년의 역사를 지닌 현 협회는 단단하면서도 따뜻하고 끈끈한 힘으로 그 내실을 다지며 성장해 오고 있습니다.앞으로도 더욱 견고하게 뭉치며 성장해 나갈 것입니다. 단체가 성장해 나가는 원동력의 첫째는 각 개개인의 성장이 먼저이고, 그 개개인의 힘이 모여있을때 단체는 힘을 발휘할 수 있는 것이라 생각합니다. 이업계는 한인들의 민족사업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많은 이민자들의 생업의 터전이 되었습니다. 우리들이 운영하는 비즈니스를 귀하게 여기고, 아끼며 발전시켜 나가기를 희망합니다.

우리는 이 사업에 자부심을 갖고 우리 2세들에게도 자랑스럽게 물려줄 수 있는 사업으로 키워 나가야 한다고 생각합니다.또 한가지 우리가 주목해야할 사안은 타 민족의 위협적인 접근으로 어려움을 격고 계신 분들도 계시리라 생각됩니다. 그들의 위협을 방어하는 죄선의 수단은 우리가 그들 보다 먼저 성장하는 것입 니다. 우리 한인 뷰티 업계는 현재 여러개의 단체들이 존재합니다. 우리 BBKWA도 그 중의 하나이고요. 여러 다양한 협회들은 각자의 특성과 목표를 가지고 활등하고 있지만, 우리 모두가 협력하여 더 큰 성장을 위해 공동의 목표를 세우고 협력하며 그 협력을 통해 우리는 우리 업계를 더욱 발전시키며 더욱 큰 성과를 이루어 낼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힘을 모아야 할 때가 되면 모두 한 목표를 향하여 같은 곳을 바라보며 한마음으로 힘을 합칠 수 있는 저력이 우리들에게는 있다고 확신합니다.

힘을 모아야 할 때는 BBKWA도 한 축을 이루며 함께할 것입 니다. BBKWA는 20여 년의 기간 동안 BEAUTY 업계에서 차근 차근 여성 경영인들의 실력과 권리의 성장을 위해 지금도 노력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지속될 것입니다. 뷰티업계에서 여성의 역활은 보이게, 보이지않게 그 발전에 지대한 역할을 담당했다고 봅니다. 앞으로도 우리 여성 뷰티업계 회원들은 우리가 BBKWA 회원이라는 것 하나만으로도 아주 큰 자부심을 갖게될 것입니다.

우리는 이 협회 안에서 같이 계속 성장해 나갈 것이며 우리의 힘을 쌓아갈 것이기 때문입니다. 우리는 우리의 사업에 관한 모든 분야 구매, 생산, 인력관리,매장관리등 전반적으로전문인이 되어가는 길의 안내자 역할을 하며 우리 모두가 전문 경영인으로서의 소양을 갖추게 하는데 길잡이 역할을 하려합니다. 그래서 우리 모두는 뷰티업계의 여성리더로서 긍지를 갖고 배워서, 성공의 길로 나아가는데 적극적으로우리의 힘을 쏟아야합니다.

BBKWA 회원 여러분! 우리 모두 하나가되어 힘을 모으며 그리고 배우며 성장하시기를 기원합니다. 협회장으로서, 임원분들, 이사진들, 회원 모든 분들, 모두 함께 발전의 근간을 만들고 부축하여 좋은 뷰티여성경영인협회를 만들어 가십시다.

감사합니다.